많은 사람들은 낙태를 '원치 않는 임신의 해결책'이라 '자유'를 주는 방법이라고 믿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낙태의 현실은 가장 먼저 소중한 한 생명에 대한 잔인한 죽음을 주는 것이며, 여성에게도 고통과 우울과 위험을 주는 것이며, 또한 그것들은 누군가의 돈벌이일 뿐입니다.
약물 낙태의 실체
낙태약을 선전하는 사람들은 낙태약이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안전하다고 말하면서, 낙태약 사용을 '혼자서 사용하지 말라'라고 말합니다. 왜 그럴까요? 낙태약을 사용하면 대부분 과다출혈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초음파 검사를 통해서만 알 수 있는 '자궁 외 임신'인 상태에서 낙태약을 복용할 경우 일반적인 경우보다 더 큰 출혈로 사망에 이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낙태 산업의 실체 (낙태 시설 잠입 취재)
오랫동안 낙태를 합법적으로 해온 미국의 낙태 시술소들은 돈벌이를 위한 낙태를 유도해 왔다는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들은 여성을 위한 비영리단체임을 자처하며 뒤로는 낙태된 태아를 여러 연구소에 비밀리에 판매하고, 질 좋은 연구용 태아를 얻기 위해 여성에게도 무리한 낙태 시술 방법을 선택했음이 잠입 취재와 산부인과 전문의의 소견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약물 낙태 방법
약물 낙태는 보통 가정에서 진행합니다. 첫 번째 약이 아기에게 공급되는 영양분을 차단하여 아기를 서서히 죽게 한 후, 두 번째 약이 자궁 내막을 무너뜨려 하혈을 통해 아기를 배출하게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은 과다 출혈로 인한 모체 사망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임신 초기 낙태 방법
임신 초기의 낙태는 5~13주 사이의 태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작은 관을 가진 흡입 카테터를 가지고 양수와 아기를 흡입하여 낙태합니다.
모든 낙태 시술은 블라인드 시술로 의사의 감각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후유증의 위험이 높습니다.
임신 중기 낙태 방법
임신 중기의 낙태는 13~25주 사이의 태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아기의 몸통을 잘게 자르고, 머리를 깨고 부수어 꺼내어 낙태합니다.
모든 낙태 시술은 블라인드 시술로 의사의 감각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후유증의 위험이 높습니다.
임신 후기 낙태 방법
임신 후기의 낙태는 25주 이상의 태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독극물을 아기에게 주사하여 아기를 죽게 한 후 분만 형태의 방법을 통해 낙태합니다.
모든 낙태 시술은 블라인드 시술로 의사의 감각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후유증의 위험이 높습니다.